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포항 구룡포, 죽도시장 크림치즈호떡, 사라다빵, 칼제비, 모리국수, 대게빵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포항 구룡포, 죽도시장 크림치즈호떡, 사라다빵, 칼제비, 모리국수, 대게빵 맛집

차동녀1987 2017. 1. 18. 22:01
수요미식회 박지민 포항 대게빵 맛집

 

우와 포항가면 대게빵이라는게 있네요 ㅋㅋㅋ 붕어빵에는 붕어가 안들어가 있고 잉어빵에는 잉어가 안들어가 있는데 대게빵에는 진짜 대게가 들어가져있다고 하네요 ㅋㅋ

 

수요미식회 박지민 나왔는데요. 역시 먹방 요정답게 넘 귀엽네여 ㅋㅋㅋ

 

 

택배도 된다고 하네요! 1박2일 나와서 더 유명하다고 해요 ㅋㅋ

 

<수요미식회 포함 대게빵 맛집>

 

그리고 포항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이 구룡포와 죽도시장!! 와 정말 해산물의 집합소이네요!!! 포항이 동해쪽에서는 제일 큰 수산물 시장이라고 하네요!

 

특히 죽도시장은 구분이 잘되서 정말 잘되어있다고 해요! 회파는곳 야채파는곳 먹는곳 구분이 잘되어있어서 찾기도 쉽고 시장보기도 쉽다고 하네요!

 

 

와우 그리고 역시 시장답게!!!!! 엄청난 먹거리들 ㅋㅋㅋ 시장가면 꼭 이것저것 다 먹어봐야죠!! 죽도시장에는 칼제비와 크림치즈호떡, 사라다빵, 모리국수 등 먹거리들이 많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