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매운떡볶이의달인 강남원조 맛집 '선매떡볶이' 비법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매운떡볶이의달인 강남원조 맛집 '선매떡볶이' 비법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1. 15. 05:50
생활의달인 매운떡볶이의달인 강남원조 맛집 '선매떡볶이' 비법 레시피!

 

강남원조라는 매운 떡볶이의달인! 정말 매워보이는데요. 스트레스 딱 풀릴만한 매운떡볶이 먹고 싶네요 ㅠㅠ 생활이달인 매운떡볶이의달인이 오픈한 맛의 비법!!

 

 

 

우선 그냥 일반떡과 다르다고해요! 쫀득한 맛을 더하기 위해서 찹쌀이 살짝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반떡과 비교해보면 오랜시간 끓인 후, 달인떡은 휘어져요!

 

시행착오도 많았다고 하네요 찹쌀의 비율이 굉장히 중요하다는데! 정말 소량으로 들어가야하는데 그 비율을  알때까지 엄청난 실험을 했다고 하네요! 역시 달인!

 

 

또한 육수 역시 달인의 비법으로 잘 절여서 다시마에 싸서 놓아주면 나중에 진액이 생긴다고 해요! 그걸 육수에 1시간반 이상 끓여주면 단맛이 나는 매운떡볶이의달인표 육수가 완성되네요!

 

 

 

그 양념으로 넣어 끓인 생활의달인 매운떡볶이!! 정말 이건 맛보고싶어요!! 분점도 많던데 가까운데로 한번 꼭 방문해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매운떡볶이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선매떡볶이

- 위치/수조 : 선매떡볶이 본점(광명점), 선매떡볶이 홍대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