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쭈꾸미삼겹살 맛집 '강촌원조쭈꾸미'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쭈꾸미삼겹살 맛집 '강촌원조쭈꾸미'

차동녀1987 2017. 1. 13. 21:27
맛있는녀석들 쭈꾸미삼겹살 맛집 '강촌원조쭈꾸미'

 

99회 맛있는녀석들 두번째 메뉴는 바로 쭈꾸미삼겹살! 쭈삼~ 소주안주로 딱이죠!!! 삼겹살과 쭈꾸미의 식감이 참 잘어울리죠 ㅋㅋ 거기에 매콤한 양념까지!!!

 

 

 

핫태하태한 쭈꾸미삼겹살! 김준현 땀 엄청 흘리네여 ㅋㅋㅋ 그래도 먹는걸 멈추지 않죠! 매운것도 참 잘먹는거 같아여 ㅋㅋ 쭈꾸미가 지금 철인가 아닌가 ㅋ 엄청 탱글탱글해보이네요!

 

 

 

진짜 제대로 땀뺄꺼같은 쭈꾸미삼겹살 비주얼!! 매워도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죠!! 양념이 정말 비법일 것 같은데! 거기에 마지막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기가 막히죠!!!!!! ㅋㅋ 저는 볶음밥이 더 맛있을것 같네요!

 

 

위치는 양재동이네요! 본점 분점까지 있어요!

 

<맛있는녀석들 쭈꾸미삼겹살 맛집>

- 가게명 : 강촌원조쭈꾸미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1-6

- 전화번호 : 02-575-445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