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이혜정 하남 토종닭볶음탕, 닭곰탕 맛집 '철탑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이혜정 하남 토종닭볶음탕, 닭곰탕 맛집 '철탑집'

차동녀1987 2017. 1. 13. 08:34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이혜정 하남 토종닭볶음탕, 닭곰탕 맛집 '철탑집'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빅마마 이혜정 선생님! 이혜정이 추천한 맛집이라 더욱더 기대됐어요!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라면 정말 맛있을것 같은 집일듯!!!!

 


캬~~ 메뉴 역시 기가막히네요! 닭볶음탕이라니!! 흔하지만 정말 맛있는 음식이죠! 양념이 기가막혀보입니다! 군침 작렬.. ㅋ 할머니 손맛이 일품이라는 곳! 이혜정이 남편과 싸워서 기분이 안좋고 하면 이집가서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었다고 하네요. ㅋㅋ

 

 

 

 

역시 이혜정 쌤 진짜 맛있게 잘 드시네요. 닭을 손으로 들고 뜯고 ㅋㅋ 공장 풀가동 ㅋㅋ 신흥 먹방 요정 탄생이네요 ㅋㅋ 닭곰탕도 정말 푹끓여서 몸보신 제대로 하는 비주얼!

 

하남 나들이 가면서 먹으러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빅마마 이혜정이 추천해준만큼 믿고 가봐도 될 것 같아요!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이혜정 하남 토종닭볶음탕, 닭곰탕 맛집>

- 가게명 : 철탑집

- 주소 : 경기 하남시 초이동 433-1

- 전화번호 : 02-442-6701

- 영업시간 : 매일 10시~24시

- 가격 : 닭도리탕 5만원, 닭곰탕 8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