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남부시장 '우정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남부시장 '우정식당'

차동녀1987 2017. 1. 7. 18:34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남부시장 '우정식당'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전주하면 콩나물국밥 빠질수없는 진리죠 ㅋㅋ 수많은 전주콩나물국밥집이 TV에 소개되었는데, 지난번 3대천왕에도 콩나물국밥 나왔었는데 오늘은 어디일까요?

 

 

오늘 새로 소개하는 전주콩나물국밥집은 바로 남부시장에 위치해있어요!

 

 

 

캬~ 수란에 콩나물국밥 비벼서 먹는게 전주식의 기가맛힌 맛이죠!

 

 

특히 잘게 잘라진 오징어의 식감도 너무 맛있을듯. 백종원 한그릇 또 뚝딱!!! 비우는데요 ㅋㅋ 정말 맛나보여요 호로록호로록!! ㅋㅋㅋㅋ

 

이집은 많이 소개가 안된집인것 같아서 더 가고 싶어지네요! 추운겨울 콩나물국밥 시원하고 개운하게 정말 땡기네요! 전주 갔을때 꼭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도 싸네요!! 개운하게 해장에도 짱일듯!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우정식당 추천합니다!

 

 

 

전주투어중인 백종원 3대천왕 팀 ㅋㅋ 이시영 김준현 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 가게명 : 우정식당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3가 2

- 가격 : 콩나물국밥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