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100회 평양냉면집 - 의정부 계열의 본가 평냉 맛집 특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100회 평양냉면집 - 의정부 계열의 본가 평냉 맛집 특집!

차동녀1987 2017. 1. 12. 14:08
수요미식회 100회 평양냉면 맛집 - 의정부 계열의 본가 평냉 특집!

 

수요미식회 100회 특집!! 그동안 섭외 못했던 식당들이 나왔는데요.

 

 

진한 육향이 알아주는 이 집! 50년 전통의 일명 평양냉면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해요! 의정부에 위치한 이집은 평양냉면의 원조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계속 먹을수록 깊은 맛이 나는 국물맛이 일품!!!

 

 

신동엽도 이 평양냉면집의 명성만 매번 듣고 듣고 있다가 이번에 먹어보고서는 소문으로만 듣던 친구의 잘난형을 만난 느낌이라고 합니다 ㅋㅋ

 

 

정말 국물맛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니,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ㅠ 요즘에 TV 맛집에 평양냉면집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겨울이 메밀이 제철이라고 해요. 그래서 겨울에 더 진한맛을 느낄수 있는게 평양냉면이어서 많이들 소개가 나오는것 같아요!!

 

수요미식회 100회 평양냉면집 맛의 비결은 육수를 지하 암반수를 사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캬~~ 지하수의 미네랄 성분이 맛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인데요!

 

이번에 전현무의 맛 평이 정말 맛있게 먹어서 초딩입맛까지 사로 잡은 집이라고 평했죠! ㅋㅋ 평양냉면 맛투어집으로 리스트 올려놔야겠네요!

 

 

<수요미식회 평양냉면집 정보>

- 가게명 : 평양면옥

- 메뉴/가격 : 평양냉면 1만원, 수육 2만원

- 주소/위치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3동 385

- 전화번호 : 031-877-2282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30(명절 휴무, 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