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전주비빔밥 맛집 전주육회비빔밥 중앙동, 서신동 '성미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전주비빔밥 맛집 전주육회비빔밥 중앙동, 서신동 '성미당'

차동녀1987 2017. 1. 7. 17:54
백종원 3대천왕 전주비빔밥 맛집 전주육회비빔밥 중앙동, 서신동 '성미당'

 

백종원 3대천왕 전주 특집! 전주하면 전주비빔밥이죠!! 전주육회비빔밥도 유명하고!

 

 

근데 전주가서 전주비빔밥이 특별나게 맛있다고 느낀적은 없었는데 백종원 3대천왕에 소개되는 만큼 기대되는 맛집이에요!

 

 

 

 

오늘 소개되는 전부비빔밥 맛집은 중앙당에 위치해있는 성미당! 한옥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인데요! 이곳은 전주 3대 비빔밥 맛집 중 한 곳이라고 하네요! 이미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다는 맛집!

 

우선 분위기가 좋은것 같아요! 이곳은 특이하게 밥알이 다 비벼져서 나와요. 정말 맛있게 먹는 팁일 것 같음. 육회비빔밥 비비는거 싫은데 저같은 스타일한테는 딱 맞겠네요 ㅋㅋㅋ

 

 

 

성미당은 40년 전통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백종원 3대천왕 전주비빔밥 맛집>

- 가게명 : 성미당 중앙점, 성미당 서신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3가 31-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260-4

- 메뉴/가격 : 전통육회비빔밥 1만3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