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양념장어 맛집 - 부산 한방장어구이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양념장어 맛집 - 부산 한방장어구이

차동녀1987 2017. 1. 6. 20:18
맛있는녀석들 양념장어 맛집 - 부산 한방장어구이

 

맛있는녀석들 부산 맛집 소개! 메뉴는 바류 양념장어!

 

 

아~~~~~~ 양념장어 완전 먹고 싶네요!!!! 게다가 양념이 어마무시할듯!~ 특히 이집은 특이하게 한방장어구이!! 와.. 완전 배곱파요 ㅠㅠ

 

 

 

금요일 저녁 내일 당장 떠나고 싶어요. 맛있는녀석들 양념장어 기가막히게 먹네요 ㅋㅋ 아.. 진짜 잘먹는다 ㅋㅋ 장어 몇키로는 거뜬히 해결할것 같네요!

 

 

 

양념장어 맛집은 해운대 중동에 위치해있어요! 부산가면 맨날 회만 먹었는데 장어가 은근 신선한 메뉴인것 같아요! 다음에 갈때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

 

 

<맛있는녀석들 양념장어 맛집 정보>

- 가게명 : 한방장어구이

- 주소 : 부사 해운대구 중동 1396-5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