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어묵 육수 떡볶이의달인 - 박애숙 달인 맛집 울산 '대흥식육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어묵 육수 떡볶이의달인 - 박애숙 달인 맛집 울산 '대흥식육점'

차동녀1987 2017. 1. 2. 21:03
생활의달인 어묵 육수 떡볶이의달인 - 박애숙 달인 맛집 울산 '대흥식육점'

 

 

생활의달인 어묵, 떡볶이의달인! 생활의달인 떡볶이는 정말 단골메뉴이네요 ㅋㅋ 이번에 소개되는 어묵, 떡볶이의달인은 바로 35년경력의 박애숙 달인 맛집!

 

 

 

박애숙달인의 비법은 바로 어묵 육수!! 이 어묵 육수는 전날 밤부터 만든다고 하네요. 그만큼 정성이 어마어마하네요! 이 어묵육수는 쌀뜨물에 건새우를 쪄서 모자반을 기본으로 했다는데요. 엄청 시원할꺼 같아요!

 

 

 

그리고 떡볶이 역시 이 어묵 육수가 비법인데요. 어묵 육수에 양미리, 녹두풀로 만들 비법 특제 양념장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야 떡볶이에 엄청난 정성이!

 

생활의달인 떡볶이의달인 박애숙 달인 떡볶이는 정말 깊은맛이 날 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어묵육수 떡볶이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대흥식육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