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통닭 맛집 수원 '진미통닭'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통닭 맛집 수원 '진미통닭'

차동녀1987 2016. 12. 16. 21:25
맛있는녀석들 통닭 맛집 수원 '진미통닭'

 

캬 맛있는녀석들 95회 특집 통닭 맛집!! 이열 수원 진미통닭 정말 유명하죠! ㅋㅋㅋ 수원이 익숙한 저에게도 유명한 진미통닭! 이제는 체인도 많이 생겼어요! 정말 옛날통닭의 진수죠!

 

맛있는녀석들 수원까지 왔는지 몰랐네요! ㅋㅋ 1인1닭하는 그들 ㅋㅋ 정말 대단 ㅋㅋㅋㅋ

 

저것도 그냥 다 먹어버릴 것 같은!! 진미통닭 정말 담백하니 맛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일반 튀김 통닭들보다 질리지도 않구요! 요즘 다이어트해서 그런지 튀김 많은 통닭들 보다는 옛날통닭 먹으면서 그나마 위로를 ㅋㅋㅋ

 

김수영이 출연했는데 여전히 뚱뚱하네요? ㅋㅋ 살빼지 않았어요? 다시 돌아온것 같아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통닭 더 맛있게 먹는 꿀팁>

 

 

<맛있는녀석들 통닭 맛집>

- 가게명 : 진미통닭

- 주소 : 수원시 팔달구 남수동 117-1    

- 전화번호 : 031-255-34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