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냉부 강타 인스턴트 요리 - 냉장고를부탁해 정호영 '만두널사랑해' 고로케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냉부 강타 인스턴트 요리 - 냉장고를부탁해 정호영 '만두널사랑해' 고로케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12. 12. 22:55
냉부 강타 인스턴트 요리 - 냉장고를부탁해 정호영 '만두널사랑해' 고로케 레시피

 

냉부에 출연한 강타의 두번째 주문요리는 바로 인스턴트더퓨처! 인스턴트를 활용한 요리!! 두번째 대결에는 정호영셰프와 김풍작가의 대결!! 이번에도 뭔가 김풍의 요리가 더 땡겼는데요 ㅋㅋ 정호영의 요리가 진짜 맛나보이네요!

 

 

정호영의 요리명은 바로 만두널사랑해! 만두소를 따로 꺼내 코로케를 만든 요리!

 

 

<냉부 강타 만두널사랑해 레시피>

 

고로케와 칠리소스의 만남!! 매콤한 소스가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줄 것 같아요! 특히 칠리소스에는 훠궈소스를 조금 섞어서 맵고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강타에게는 완전 취향저격!

 

 

 

 

역시 찬사를 보내며 맛있게 시식한 강타! 평소 입이 굉장히 짧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말랐나; ㅎㅎ 김풍과 정호영의 대결에서 승리자는 바로 정호영 셰프였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