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짬뽕 맛집 - 고추짬뽕 영등포 '송죽장'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짬뽕 맛집 - 고추짬뽕 영등포 '송죽장'

차동녀1987 2016. 12. 10. 08:42
맛있는녀석들 짬뽕 맛집

 

맛있는녀석들 94회 짬뽕 맛집!! 짬뽕 특집 또했네요 ㅋㅋ 보기만해도 얼큰한 짬뽕 좋죠 ㅋㅋ 새빨간 국물이 정말 침샘을 자극하네요! 여기는 영등포에 위치해있는데요! 정보는 맨아래!

 

 

매운건지 웃긴건지 ㅋㅋㅋ 눈물한바가지 쏟은 김민경 ㅋㅋㅋㅋ 유민상이랑 연결해주려는 문세윤! 결국 쌍욕먹고 ㅋㅋ 아 4명 케미 요즘 너무 재밌어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짬뽕 더 맛있게 먹는법>

 

아 이 군만두는 맛있게 먹는 팁은 뭔가요 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

 

 

볶음밥 넣어 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요. 좀 느끼할 수 있겠지만! 볶음밥먹을때 원래 짬뽕국물과 같이 먹으니 한꺼번에 말아서 먹어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ㅋㅋ

 

문세윤과 김준현의 팁은 자극적인 짬뽕에 너무 더 자극적일것 같아요! 스트레스 풀땐 좋을듯! ㅋㅋ

 

 

<맛있는녀석들 짬뽕 맛집 '송죽장'>

 

- 가게명 : 송죽장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21

- 전화번호 : 02-2678-1323

- 메뉴/가격 : 고추짬뽕 7천원, 고추삼선짬뽕 9천원

상세정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