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후토마키 일본식김밥의 달인 맛집 부산 '삼송초밥' 본문

내맘대로 랭킹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후토마키 일본식김밥의 달인 맛집 부산 '삼송초밥'

차동녀1987 2016. 12. 12. 21:59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후토마키 일본식김밥의 달인 맛집 부산 '삼송초밥'

 

오늘 생활의달인 10대 맛의 달인 특집!!! 그동안 나온 달인 중에서도 10대 달인을 뽑았는데요! 그 중 나왔던 후톰키 일본식김밥의 달인!! 와우 아직 한국에 정말 일본식김밥 똑같이 만드는 곳이 있다니! 그것도 전통식으로 말이죠!! 계란 두께 장난아니네요! 계란말이 실력이 일식 요리사들의 레벨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달인의 계란말이는 어마어마하네요! 폭신폭신하다는 달인의 계란!! 그리고 한가지 더 비법은 바로 박고지! 일식의 대가가 맛평가를 했을때 이 박고지가 신의한수 인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50년 넘게 이어온 씨간장도 신의 한수!

 

 

생활의달인 후토마키 일본식김밥의 달인네 집 줄이 엄청 길다고 해요. 정말 한번 맛보고 싶네요! 77세의 조승길 달인의 정성이 느껴져요! 55년 경력이라는 달인의 내공! 정말 맛있어 보여요! 특히 계란 ㅠ 입에서 녹을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후토마키 일본식김밥의 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삼송초밥

- 주소 : 부산 중구 창선동1가 13-1

- 전화번호 : 051-245-7870

 

부산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