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솔지 서울대 앞 매운돼지갈비찜, 서울대입구 갈비탕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솔지 서울대 앞 매운돼지갈비찜, 서울대입구 갈비탕 맛집

차동녀1987 2016. 12. 15. 21:49
잘먹겠습니다 솔지 서울대 앞 매운돼지갈비찜, 서울대입구 갈비탕 맛집

 

지난주 잘먹겠습니다 솔지 편집된 줄 알았는데 이어서 오늘 하네요! 평소 애주가인 솔지! 정말 소주 잘 먹는듯 ㅋ 솔지의 긴 무명시절 가족들과 위로를 받으며 찾았다는 맛집!

 

서울대입구라고해서 가격이 저렴할 것 같은데 솔지가 무명시절때는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이제 엄마한테도 쏠 수 있다고 하니! 성공했네요 ㅋㅋ 근데 실제로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서울대 입구 앞에 위치한 이 맛집. 솔지의 인생매뉴는 바로 매운돼지갈비찜과 갈비탕과 돌솥밥!! 이 한 세트 정말맛있어보이네요!! 고기도 엄청 야들야들하대요!

 

와 저는 이 추운날 저 갈비탕이 너무 땡기네요!

 

 

<잘먹겠습니다 솔지 서울대 앞 매운돼지갈비찜 맛집>

- 가게명 : 정가네

- 메뉴 : 매운돼지갈비찜 9천원, 갈비탕 8천원, 돌솥밥

-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동 883-3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