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김수용 여의도 오향장육, 탕수육, 통만두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김수용 여의도 오향장육, 탕수육, 통만두 맛집

차동녀1987 2016. 12. 15. 22:22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김수용 여의도 오향장육, 탕수육, 통만두 맛집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김수용이 예전 유재석과 김용만등 동기들과 자주갔던 맛집! 추억속의 맛지 ㅋㅋ 개그를 빵빵 터트린날만 먹었다는데 요즘은 거의 못가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어요 ㅋㅋ

 

 

요즘 김수용 진짜 웃기던데 ㅋㅋ TV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이집은 여의도에서 40년된 인생 맛집이라는데요! 이집의 탕수육은 정말 신세계를 경험하게 됐대요!

 

 

 

두툼한 고기에 쫄깃한 식감까지! 정말 제대로 하는 집인것 같아요!

 

그리고 오향장육! 굉장히 작고 좁은 집인데 딱봐도 추억이 느껴지는 곳!! 탕수육 소스도 하얀색깔인요 ㅋㅋ 정말 옛날탕수육 느낌!!

 

여기 식신로드에도 나왔던 집인거 같아요 ㅋㅋ 진짜 맛있다고 강추하던데!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ㅋㅋ

 

 

<잘먹겠습니다 김수용 여의도 오향장육 맛집>

- 가게명 : 서궁

- 메뉴/가격 : 오향장육 2만5천원, 통만두 6천5백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