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조개구이 부산 태종대 맛집 정보 '사랑방'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조개구이 부산 태종대 맛집 정보 '사랑방'

차동녀1987 2016. 12. 30. 18:54

맛있는녀석들 조개구이 부산 태종대 맛집 정보 '사랑방'

 

맛있는녀석들 97회 메뉴는 바로! 낙곱새와 조개구이!! 부산하면 조개구이죠 ㅋㅋ 그리고 겨울이라서 조개구이 딱먹기도 좋고~ 아~ 완전 부럽네요!! 부산으로 당장 떠나고 싶다는!

 

 

 

캬 가리비 장난아니죠! ㅋㅋ 거기에 치즈까지 올려먹으면 진심 꿀맛이라는!!!!!! 딱 가리비가 먹기도 편하고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겨울 별미로는 석화 구워먹는것도 완전 굿인듯!!!!

 

 

그리고 이집은 조개를 담아 나오는 비주얼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탑을 쌓아서 ㅋ 이 비주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듯! 그리고 태종대에 위치한 이 사랑방 조개구이 맛집은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완전 신기하네요! 벽이나 주위 인테리어도 완전 바다를 느낄수 있는 비주얼! 보는재미까지!

 

바다보며 맛있는 조개구이까지! 부산여행의 필수코스~ ㅋㅋ 맛있는녀석들 조개구이 강추!

 

 

<맛있는녀석들 부산 조개구이 맛집 정보>

- 가게명 : 사랑방

- 주소 :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 983-9

- 전화번호 : 010-5555-2953

 

 

- 맛있는녀석들 홈페이지에 올라온 주소는 위 주소인데. 아무래도 아래 위치가 맞는것 같네요!

 

 

<맛있는녀석들이 알려주는 조개구이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아~~ 땡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