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대구콩나물어묵, 나뭇잎만두 맛집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대구콩나물어묵, 나뭇잎만두 맛집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

차동녀1987 2016. 12. 3. 18:58
백종원 3대천왕 대구콩나물어묵, 나뭇잎만두 맛집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

 

오늘 3대천왕에 소개된 대구콩나물어묵 집!! 그리고 만두도 유명하다는데요! 콩나물어묵과 나뭇이만두 캬~~ 두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아 밥먹었는데도 배고파진다는 ㅠㅠ

 

 

콩나물도 엄청 들어가네요!

 

 

 

그리고 이집의 특징으 콩나물어묵에 묵은지가 들어간다는!! 오홍!

 

 

소금이 갈색깔이 신기하네요. 볶아서 그렇고 해요.

 

 

어묵국물이 정말 소주를 부를꺼같은 맛일꺼 같아요 ㅋㅋ

 

 

와진짜 무슨 어묵케이크 같네요! ㅋㅋㅋㅋ 게에 통무에 수북한 콩나물과 어묵까지! 그리고 비법양념장!! 캬 정말 맛있어보여요!!! 부산어묵보다더 맛있을꺼같아요! 대박 ㅋㅋㅋ 나뭇잎손만두도 대박! 여긴 진짜 가봐야겠어요!

 

 

<백종원 3대처왕 대구콩나물어묵 맛집 정보>

- 가게명 :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

- 메뉴/가격 : 매콤한 양념오뎅 2500원, 나뭇잎 찐만두 5개 4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