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철판볶음밥 맛집 서초동 '하나우동'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철판볶음밥 맛집 서초동 '하나우동'

차동녀1987 2016. 12. 2. 18:40
맛있는녀석들 철판볶음밥 맛집 서초동 '하나우동'

 

 

맛있는녀석들 93회 두번째 맛집은 바로 철판볶음밥!! 오홍 철판볶음밥은 닭갈비 먹고선 먹는걸로만 알았는데 별도로 파는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철판볶음밥만 전문으로 하는지 대박 ㅋㅋㅋㅋ 진짜 맛있어 보여요!!! 탄수화물 많이 먹으면 안되지만 ㅠㅠ 완전 두그릇을 비울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맛있는녀석들 철판볶음밥 맛집>

- 가게명 : 하나우동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7-35

- 전화번호 : 02-523-9920

 

<맛있는녀석들 철판볶음밥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저는 김준현의 하와이식 철판볶음밥 한표요!!! 완전 맛있어보임 ㅋㅋ 레몬즙과 코코넛오일과의 조화가 완전 이국식으로 색다를 것 같네요!!! 진짜 파인애플까지 완전 상콤할듯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