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윤정수 안산 소뼈감자탕, 차돌박이샐러드, 도토리전 맛집 '신사감자탕쭈꾸미' 본문

내맘대로 랭킹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윤정수 안산 소뼈감자탕, 차돌박이샐러드, 도토리전 맛집 '신사감자탕쭈꾸미'

차동녀1987 2016. 12. 1. 22:24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 윤정수 안산 소뼈감자탕, 차돌박이샐러드, 도토리전, 볶음밥 맛집 '신사감자탕쭈꾸미'

 

청추식당 잘먹겠습니다엣 인생메뉴 잘먹겠습니다로 개편한 잘먹겠습니다! 오늘 출연한 윤정수의 인생메뉴는 바로 뼈다귀해장국!! 윤정수와 너무 잘어울린다는? ㅋㅋㅋ

 

 

뼈다귀해장국 기가막히게 잘 먹네요 ㅋㅋ 진짜 맛있어 보여요!! 얼큰하니 뼈다귀해장국 하나 하고 싶네요! 추운날 딱 한그릇하면 뜨끈하죠!

 

 

소뼈감자탕을 먹기위한 서인영, 전소미, 김소혜의 댄스배틀! ㅋㅋ 당신의 소뼈에게 투표하세요! 완전 웃기 ㅋㅋ

 

윤정수의 아픔이 있던 소뼈감자탕집 ㅠㅠ 고백하러 갔다가 청첩장을 받고 사회까지 부탁받은 윤정수. 그와중에 정말 맛있었따는 소뼈감자탕 !ㅋㅋㅋ

 

 

돼지감자탕은 많이 먹어봤느데 소뼈감자탕은 특이하네요! 감자탕과 함께 먹는 차돌샐러드와 도토리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 풀코스네요! ㅋㅋ

 

 

<잘먹겠습니다 윤정수 인생메뉴 맛집>

- 가게명 : 신사감자탕&쭈꾸미

- 주소/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로 3

- 전호번호 : 070-7621-3185

- 메뉴/가격 : 감자탕소 23000원, 감자탕중 28000원, 감자탕대 3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