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수제비의달인 맛집 정보 - 울산 매운수제비 저수지휴게실 '율리수제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수제비의달인 맛집 정보 - 울산 매운수제비 저수지휴게실 '율리수제비'

차동녀1987 2016. 11. 28. 21:15
생활의달인 수제비의달인 맛집 정보 - 울산 매운수제비 저수지휴게실 '율리수제비'

 

울산에 매운수제비로 유명한 집이 나왔네요! 생활의달인 수제비의달인 맛집!! 바로 울산에 위치했는데요!! 달인인 위영민씨가 운영하는 가게로 이모한테서 비법을 전수 받았다고 해요 ㅋㅋ 원래 이모가 비법을 알려주지 않았는데 점차 알려주기 시작했다는!

 

이집은 그냥 수제비가 아니네요! 정말 정성가득하고 처음듣는 재료나 방법으로 반죽을 만들고! 와 정말 대단해요!! 수제비 한그릇에 이런 정성이들어가다니!!

 

 

 

와우 산초와 대패삼겹살을 갈아서 쓴다고 해요. 정말 신기하네요! 어떤맛일지 완전 궁금!!

 

 

그리고 또다른 비법은 바로 오랜시간 뜸을 들이는것이라고 해요! 그러면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정말 수제비 하나에 철학이 담ㅁ겨있네요!!!

 

 

그리고 특이한것은 바로 반죽!!! 세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떡을 밀가루 위에 올려서 뜨거운 식초를 붓고 밀폐를 시킨다고 해요!! 반죽을 위해 새벽 5시부터 일을 시작하는데요! 정말 젊은나이에도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생활의달인 수제비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저수지휴게실 율리수제비 (울산 남구 삼산동에 매운수제비집에서도 율리수제비 맛을 볼수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