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한우생갈비 맛집 정보 '삼도갈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한우생갈비 맛집 정보 '삼도갈비'

차동녀1987 2016. 11. 25. 23:57
맛있는녀석들 한우생갈비 맛집 정보 '삼도갈비'

 

와우.. 한우생갈비.. 막강한 것이 나타났다!! 마있는녀석들 92회 특집! 한우생갈비 특특집!! 정말 고기에 취할 준비한 맛있는 녀석들 ㅋㅋㅋ 대박 ㅋㅋㅋ

 

제작진 제작비 바닥나는거 아닐까요? ㅋㅋ 게닥 한우라 가격도 만만치 않을텐데!! 한우생갈비도 좋아하고 양념도 안전 좋아하는데 ㅠㅠ 보면서 정마 먹고싶어서 미치는줄...

 

뜯어먹는 생갈비의 비주얼.. 어마어마하네요.. 내일 당장 갈비먹으러 가야할 판.. ㅋㅋ 삼도갈비는 만두도 맛있다고 해요. 만둣국도 사이드로 먹어볼 수 있고, 후식 평양냉면도 맛있다고 해요! 마지막 깔끔하게 마무으리!

 

 

<맛있는녀석들 한우생갈비 맛집 정보>

- 가게명 : 삼도갈비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73-1

- 전화번호 : 032-324-8600

 

 

<맛있는녀석들 한우생갈비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Tip공개>

 

 

 

캬 역시 먹을줄 아는 맛있는녀석들 팁!! 김준현의 소그과 마늘 콜라보도 캬~~ 알죠. 그리고 생고추냉이도 정말 대박 잘어울릴꺼에요 일본가면 규카츠를 고추냉이 와사비에 먹는데 그거 먹어보고 완전 깜놀. 그리고 깍두기 역시 갈비랑 어울리죠!!! 아 진짜로 이번 주말엔 꼭 한우생갈비 먹어야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