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튀김의 달인 - 부산 튀김집 맛집 정보! '상짱'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튀김의 달인 - 부산 튀김집 맛집 정보! '상짱'

차동녀1987 2016. 11. 28. 20:45
생활의달인 튀김요리의 달인 - 부산 튀김집 맛집 정보! '상짱'

 

오늘 생활의달인에 소개될 튀김의 달인 튀김의 대가!! 경력 24년의 44세의 염상윤 달인! 이미 부산 중앙동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튀김집이라고 하네요!

 

(포스작렬 달인의 비주얼!)

 

 

이 튀김집은 단순히 분식의 튀김이 아니라 일식의 요리로 제대로된 튀김 요리라고 하네요!

 

 

(인스타에 올라온 상짱 튀김 음식들!+.+)

특히 이 집의 비법은 바로 튀김을 찍어먹는 양념장!! 튀김장이 짜지 않은 것이 특징! 안짠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정말 푹푹 찍어먹어도 짜지 않은 튀김 양념장의 비법은 바로! 랍스터와 다시마!!

 

랍스터와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와 특제 간장의 절묘한 조화로 정말 맛깔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기된장 역시 유명하다고 하는데. 고기된장은 진짜 신기해요! 고기가 들어간 된장인것 같은데 어떤맛일지 완전 궁금!!

 

그리고 튀김의 가장 중요한 반죽!! 반죽에도 비법이 있네요. 튀김 반죽에는 붕장어살과 새우살이 들어가서 정말 담백하다고 하는데요. 역시 그냥 달인이 아니네요!

 

 

<생활의달인 부산 튀김의 달인 맛집 정보 '상짱'>

- 가게명 : 상짱

- 메뉴 : 덴뿌라 정식 6,900원~(생붕장어튀김, 생바닷장어튀김) 마구로덮밥, 부타동, 돼지샤브 스키야끼, 생새우튀김, 대왕오징어튀김 등, 매운토마토샤브우동이라는것도 있네요!

 

특히 이 부산 튀김의 달인은 일본에서 직접 튀김을 배워오기까지 했다는데요. 10년동안 수련했다고 하는데. 정말 열정이 남달라요! 나중에 부산 가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