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역대급 만두의달인 맛집 - 생활의달인 만두 손국우달인 연희동 '편의방'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역대급 만두의달인 맛집 - 생활의달인 만두 손국우달인 연희동 '편의방'

차동녀1987 2017. 1. 22. 00:43
생활의달인 역대급 만두의달인 맛집 - 생활의달인 만두 손국우달인 연희동 '편의방'

 

생활의달인 만두! 역대급 만두의달인 손국우달인! 경력 43년의 대한민국 최고의 만두 달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 포스만 봐도 그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느껴지네요!

 

 

 

내공이 장난아니라는 군만두와 중국만두! 보통내공으로는 절대 흉내낼수 없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아 완전 궁금하네요.. 제가 아는 군만두 대박 맛집은 공덕에 위치했는데 거기인줄 알았는데, 다른 대박 맛집이 있다니.. 만두 쩔...

 

 

이미 유명한 집이더라구여 ㅋㅋ 생활의달인에 나오기도 전에 사람들이 줄서는 집인데! 알고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만두 맛집이었더군요 ㅋㅋ

 

 

 

알맞은 만두소의 양과 육즙이 좔좔 흘러내리는 만두 캬.. 저거 2접시는 먹겠어여 ㅋㅋㅋ 고소하고 짭짤하니 정말 입에 침이 고이네여 ㅋㅋ

 

 

특히 주문 즉시 조리해서 온도까지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낡은 가게에서 풍겨져나오는 전문가의 느낌이 대단하네요 ㅋㅋ 이번 생활의달인 556회에서는 두군데 달인 맛집 모두 연희동에 위치해있네요!

 

 

 

<생활의달인 역대급 만두의달인 맛집>

- 가게명 : 편의방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6

- 전화번호: 02-363-5887

-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휴무일 매월 첫째,둘째,셋째주 월요일)

- 포장가능, 예약가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