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동두천 수육전골찜 맛집 - 설렁탕, 칼국수 동두천 '진미옥설렁탕'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동두천 수육전골찜 맛집 - 설렁탕, 칼국수 동두천 '진미옥설렁탕'

차동녀1987 2017. 1. 28. 15:55
백종원 3대천왕 동두천 수육전골찜 맛집 - 설렁탕, 칼국수 동두천 '진미옥설렁탕'

 

백종원 3대천왕 기운 충전 보양식 특집! 백종원이 뽑은 메뉴는 바로 수육전골찜!!! 우와 처음들어봐요 수육이면 수육만 봤는데 수육전골찜이라니! 그야말로 1석3조템이라고 하네여 ㅋㅋㅋ 동두천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이에요!

 

 

 

뚜껑안에 수북히 쌓인 수육과 채소들! 와 보기만해도 담백해보이네요 ㅋㅋ 뽀얀 고기색이 보들보들할꺼같은 식감이네요~ 소주한잔 딱하면 정말 최고의 안주인듯! ㅋㅋㅋ 원래는 설렁탕집인데 이 수육전골찜이 더 유명하다고 하네요! 낮부터 술을 부르는 비주얼 ㅋㅋ 백설명도 완전 먹방 시작!

 

 

이곳이 왜 1석3조냐면 처음에 채소와 수육들을 싸먹고, 두번째는 설렁탕 국물도 맛볼수 있고, 세번째는 국물에 칼국수를 넣어 제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곳은 벌써 30년 전통된 집이라고 하네요! 역시 맛집 포스가 보이는 곳! 그리고 또하나 김치를 직접 팔정도로 정말 맛있나봐요! 천연재료로 담그고 설렁탕에 먹을때 나오는 김치는 결대로 길게 잘라나오는 정성까지!

 

 

정말 보양 제대로 할꺼 같네요! 포천쪽 놀러가면서 들려봐도 좋을꺼 같네요! 평소 동두천 갈일은 정말 없어서 하루 시간내서 가야겠네요 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 수육전골찜 맛집>

- 가게명 : 진미옥설렁탕

- 메뉴/가격 : 수육전골찜 소 3만5천원, 대 4만원, 설렁탕 8천원

- 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584-20

- 전화번호 : 031-865-3626

- 영업시간 : 매일 7시 ~ 21시30분(명절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