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테이스티로드 부산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한우 특수부위, 알등심, 안거미, 최정예 맛집 정보 - '원조 전복죽''언양불고기 부산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테이스티로드 부산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한우 특수부위, 알등심, 안거미, 최정예 맛집 정보 - '원조 전복죽''언양불고기 부산집'

차동녀1987 2016. 9. 23. 10:33
테이스티로드 부산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맛집 정보 - '원조 전복죽' '언양불고기 부산집'

 

테이스티로드 부산 특집! 게스트는 양세찬과 장도연 ㅋㅋ 진짜 웃겨 죽는줄. 완전 예능까지 제대로 잡은 특집이었어요. 제일 대박은 유라 홍현화 따라하는거 보고 완전 빵터짐 ㅋㅋ 유라 너무 좋아요 ㅋㅋ

 

양세찬 맹구흉내 여기서도 내고, 퀴즈도 풀고 ㅋㅋ 간만에 테이스티로드 재미지게 봤습니다.

 

 

 

부산 맛집 투어한 테로. 이번편에 소개된 집 중 하나는 전복 버터구이와 전복죽으로 유명한 맛집! 해운대에 위치한 원조 전복죽이라는 집입니다! 보기만 해도 고소할 것 같은 전복 버터구이 ㅠㅠ 아.. 맛있겠다!!

 

전복죽 비주얼도 제주도 전복죽 답게 내장이 들어간 맛깔스러운 초록빛! 으 티비보다가 완전 침흘렸어요!

 

그리고 또 찾아간 부산 다른 맛집! 여기도 완전.. 침... 한우라니 한우우우 ㅠㅠ 광안리에 위치해있어요!

 

 

퀴즈 풀어서 이긴 팀만 먹을수 있다는! ㅋㅋ 퀴즈 풀때 양세찬 장도연 케미 쩔.. ㅋㅋ 여기서 나왔던 유라의 홍현희 개인기 ㅋㅋㅋ 결국 고기 두점 획득!

 

 

고기 먹고 쓰러지는 유라 ㅋㅋ 아 진짜 부드러울듯! 김민정은 흔하디흔한 저팔계 흉내 우겨서 겨우 한점 ㅋㅋ

 

 

이집의 한우 특수부위는 다 처음들어본 것들이었어요! 이집은 언양불고기 맛집인데 ㅋㅋ 테로는 특수부위를 선택! 최정예라는건 진짜 신기. 최정예는 등심부위에서 나온다는데요. 기름기가 많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름기 많은 특수부위는 별로 ㅠㅠ)

 

그리고 알등심에 붙은 저 떡심이 예술이라고 하네요 ㅋㅋ 안거미는 힘줄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소고기에 질렸다면 특수부위를 도전해보는것도 추천!!!

 

 

[테이스티로드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맛집 정보]

- 업체명 : 원조 전복죽

- 가격 : 원조전복죽 12000원, 전복버터구이 35000원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해변로 298번길 24 팔레드시즈

 

[테이스티로드 언양불고기, 한우특수부위 맛집 정보]

- 언양불고기 부산집

- 가격 : 언양불고기 27000원, 특수부위 32000원

-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33번길 8(광안동 204-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