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2탄 - 소격동 '이태리재' 성게어란파스타, 아란치니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2탄 - 소격동 '이태리재' 성게어란파스타, 아란치니

차동녀1987 2016. 9. 21. 20:03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2탄 - 소격동 '이태리재' 아란치니 고로케, 성게어란파스타집

 

오늘 수요미식회 파스타 특집! 지난번에 했었는데 한번 더하네요! 이번엔 진짜 이태리 사람 알베르토까지 나와서 파스타에 대해 깊게 논의해보는 시간! 채정안과 박나래도 나왔어용 ㅎㅎ

 

수많은 파스타집 중 수요미식회가 다시 엄선한 맛집들은 어디일까요? 이번 맛집들도 수요미식회가 사랑하는 종로쪽 인사동 삼청동 이 근처인 소격동! ㅋㅋ 근데 이쪽이 맛집이 정말 많기는해요;; ㅎㅎ

 

홍신애가 아란치니 먹는 인증샷이 올라온 이집! 바로 소격동의 유명한 파스타집인 이태리재입니다!

 

 

[아란치리란?]

이태리에서 즐겨먹는 주먹밥? 밥알이 들어간 고로케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소격동 '이태리재' 정보]

 

역시 이번에도 역동적인 홍신애의 표정 ㅋㅋ 정말 먹을때 젤 예뻐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저 아란치니 근데 보기만해도 완전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미트볼도 많이 먹네요.)

 

아니나 다를까 여러 블로그들에서도 극찬! 호불호가 없이 정말 다 맛있다고 하네요.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그리고 옆에 작은 와인잔에 든거는 아페롤 스프리츠라는 이탈리아식 칵테일이라고 하는데요. 샹그리아 맛과 비스하다고 하네요!

 

 

두둥! 그리고 이집의 대표 메뉴인 성게알 어란파스타! 와.. 매콤짭쪼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색감도 너무 좋아보이네요! (회사랑 가까운데 꼭 먹으러 가봐야지 ㅋㅋ) 어란파스타는 잘못하는곳 가면 너무 짜서 못먹죠.. 비릿한 맛이 너무 많이 나기도 하고! 이태리재는 정말 안짜고 성게의 비릿한 맛은 깊은 풍미로 다가오는 맛이라고 해요! 귀한 어란이 올라간만큼 가격은 착하진 않겠지만.. ㅎㅎ

 

특히 이집은 인테리어도 어마어마하게 이쁘네요. 이런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ㅠ 게다가 셰프도 훈남 ㅎㅎㅎ 전일찬 셰프가 운영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70여년된 한옥을 개조했고, 이태리 베네치아의 지방요리를 선보인다능.(오 알베르토 고향이 베네치아죠! ㅎㅎ)

 

(출처 - 까사리빙)

 

또한 인테리어는 푸드스타일리스트 김채정과 함께 꾸몄고 유럽에서 직접 공수한 빈티지 아이템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파스타 집에서도 정말 자주해먹는데 오늘 나온 집들은 집에서 흉내내기에는 무리일듯하네요 ㅋㅋ 닭가슴살이랑 올리브유 청양고추만 넣어먹어도 맛나는 파스타. 완전 파스타 덕후인데.. 수요미식회 오늘 나온 파스타집들은 얼마나 더 맛날까요 ㅠㅠ 꼭 먹으러 가보시길!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소격동 '이태리재' 맛집 정보]

- 업체명 : 이태리재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158-1

- 가격 : 아란치니 1피스 4천원, 타르타르 1만2천원, 성게어란파스타 3만5천원

-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0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6시, 월요일 휴무)

 

참고로 전 오늘 한남동 5마일에서 빠네 파스타를 먹었네요. ㅋㅋ 이집은 빵이 맛나요. 개인적으로 파스타 맛집 추천하나 합니다! ㅋㅋ 내용이 공감되셨다면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