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김기리 비빔국수, 만두, 콩국수 맛집 정보 - 여의도 진주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김기리 비빔국수, 만두, 콩국수 맛집 정보 - 여의도 진주집!

차동녀1987 2016. 9. 17. 22:56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김기리 비빔국수, 만두, 콩국수 맛집 정보 - 여의도 진주집!

여의도 백화점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몰랐네요!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김기리의 인생메뉴 비빔국수, 만두, 콩국수 맛집! 3가지를 다 잘하는 음식점이네요!

 

 

콩국수 와 국물 장난아님. 밀가루같은 찐득찐득함! 진짜 진해보여요! 완전 고소할것 같은 비주얼! 이집 김치도 장난아니라는데 김치와 싸먹으면 굿굿! 무생채랑도 싸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콩국수가 싫다면 비빔국수 새콤달콤하게 먹을수도 있고, 속이 꽉찬 만두까지. 여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맛집이에요! 근데 김기리 왜케 힘아리 없이 먹을까요 ㅋㅋ 너무 맛없게 먹어서 패널들한테 구박받았다는. ㅋㅋ 이제 여름이 쫌 가서 그런지 오늘 4명 출연자 중에서는 관심도가 가장 낮은듯 ㅋㅋ

 

 

여름에 꼭한번 가봐야겠어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김기리 여의도 비.만.콩 맛집 정보]

- 업체명 : 진주집

- 가격 : 콩국수 9,500원 / 비빔국수 8천원 / 접시만두 8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