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송재희 신사동 곱창전골, 비빔밥 맛집 - 박보검 단골 식당 정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송재희 신사동 곱창전골, 비빔밥 맛집 - 박보검 단골 식당 정보!

차동녀1987 2016. 9. 17. 22:34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송재희 신사동 곱창전골, 비빔밥 맛집 - 박보검 단골 식당 정보!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에 나온 송재희의 인생메뉴는 바로 신사동 곱창전골과 비빔밥! 신기하게도 곱창전골에 비빔밥이 나오네요! 김수로의 20년 단골집이기도 하고 어마머마한 스타의 단골집! 바로 박보검이 자주간다고 하는데요. TV출연을 꺼려하는집인데 배우 송재희의 부탁으로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송재희가 무명시절부터 다녔던 곳이라서 이집 사장님이 송재희가 너무 잘돼서 좋아한다고 해요 ㅎㅎ 진짜 단골인가봐요! 이집은 워래 국수가 아주 유명한데 늦게 가면 다 품절이라 먹지도 못할정도!

 

곱창전골 육수가 우유처럼 어청 고소하다네요. 하나도 맵지않고! 와우 어떤맛일지 완전 궁금!!

 

아 곱창전골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 맛집들이 많이 나오네요. 여기도 무조건 가봐야하겠어요! 저는 곱창전골은 서소문에 있는 맛집 한곳만 쭉 가는데 ㅋㅋ 양세형도 알고 이미 많은 스타들이 아는 이 집!! 방문순위 1위입니다!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 꼬옥 눌러주세요^^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송재희 신사동 곱창전골, 비빔밥 맛집 정보]

- 업체명 : 두레국수

- 가격 : 곱창전골 1인분 15,000원 / 비빔밥 7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