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럭키 마포 갈매기살, 돼지껍데기 인생메뉴 맛집 '장수갈매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럭키 마포 갈매기살, 돼지껍데기 인생메뉴 맛집 '장수갈매기'

차동녀1987 2016. 9. 24. 22:57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 럭키 마포 갈매기살, 돼지껍데기 인생메뉴 맛집 '장수갈매기'

 

 

청춘신당 잘먹겠습닏에 출연한 럭키! 요즘 아재매력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죠! 럭키의 인생메뉴느 갈매기살과 돼지껍데기! 와우 ㅋㅋ 제대로 먹을줄 아는듯!

 

 

 

와우 노릇노릇한 돼지껍데기! 소주를 부르죠! ㅋㅋ

 

 

갈매기살을 정말 신선한거 먹으면 소고기 맛이 나요! 그게 갈매기살의 매력인듯. 기름진 맛보다 정말 담백하고 쫄깃쫄깃! 갈매기살 잘하는 집 추천해줘서 완전 좋아요! ㅋㅋ

 

 

럭키가 추천한 집은 마포구에 위치한 집!

 

 

럭키는 지금 다이어트를한다는데요! 오홍 NO SOS라는 다이어트래요. 이건 또 처음들어봤네요 ㅋㅋ 3가지 중에 2개만 줄여도 정말 많은 효과를 볼수있다는 다이어트 방법!! 10키로 감량을 했다는데요. 소금, 기름, 설탕 둘중 하나만 끊으라는데.. 그럼 맛은 ㅠㅠ 포기해야겠죠!

 

 

럭키가 이집을 알았던 처음은 사우나를 갔다가 알게 되었다는! 그 후 단골집이 되었다는!

 

 

특히 계란찜까지 제대로 해먹을 줄 아네요! ㅋㅋ 댤걀을 풀고 파무침과 김치를 넣은 계란찜! 와 이집 제대로 인듯!ㅋㅋ 럭키 인생메뉴 맛집 공개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럭키 마포갈매기살, 돼지껍데기 맛집]

- 업체명 : 장수갈매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