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 배추된장국, 손호준 쌈장 레시피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 배추된장국, 손호준 쌈장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7. 8. 23:07
삼시세끼 고창편 2회 차승원 배추된장국, 손호준 쌈장 레시피 - 삼시세끼 김건모 노래

 

 

아 삼시세끼 고창편 이번에 집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밤 야경은 더멋지네요!

 

삼시세끼 고창편 2회 저녁메뉴는 바로 삼겹살&배추된장국! 열심히 모내기 노동을 했던 삼시세끼 식구들으 일당을 받았고, 그걸로 맛있는 삼겹살을 구워먹기로!!

 

특히나 차줌마가 남주혁을 생각하는 마음에 고기를 꼭 먹여야한다며! ㅋㅋ 

 

 

진짜 맛있어 보였음 ㅋㅋ 모두들 표정 쩔.. ㅋㅋ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삼겹살 한번도 못보것 같아요. 그리고 삼겹살 먹고 쉬면서 남주혁과 손호준이 빠져서 들었던노래! 김건모 어제보다 슬픈 오늘 와 노래 진짜 좋았어요. 남주혁이 옛날 노래들을 좋아한다는데 진짜 어린나이에 김건모이 노래를 알다니 ㅋㅋ 완젼 고창 분위기와 딱 떨어졌다는 ㅋㅋ 김건모 '어제보다슬픈오늘' 노래 더 핫해질 것 같은 예감이ㅋㅋ

 

 

 

[차줌마 차승원 배추된장국 만드는법]

 

 

1. 배추를 가로로 썬다.

3, 다시마와 멸치로 육수를 낸다.

4. 된장 한국자와 고춧가루 반국자를 넣는다.

5. 주재료 배추를 넣는다.

6. 고추도 넣는다.

7. 국간장으로 간을 하다.

 

 

[손호준 쌈장 만드는법]

 

 

1. 된장 한수푼, 고추장 반스푼을 넣는다.

2. 매실청, 참기름 마늘다진것, 매운고추를 넣는다. 

3. 차줌마 Tip. 고춧가루를 넣어 농도를 조절한다.


(사진 및 동영상 출처 - tvn 삼시세끼 고창편 2회)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