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김용준 cctv 거짓해명 논란 동영상? - 김용준 폭행cctv 보고 뿔난 네티즌 반응 모음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김용준 cctv 거짓해명 논란 동영상? - 김용준 폭행cctv 보고 뿔난 네티즌 반응 모음

차동녀1987 2016. 7. 7. 17:35
김용준 cctv 거짓해명 [동영상] - 김용준폭행cctv 뿔난 네티즌 반응 모음

 

 

채널A 도대체 왜이러니;; 종편 다들 욕먹이고 있네요. 김용준 cctv 거짓해명이라는 기사 보고선 지난번 폭행혐의에 대해서 잘못 진술을 했나 했는데...

 

동영상 보니.. 어쩌라는거임? 읭? 김용준 채널A에 뭐 잘못 보였나요? 말도 안되는 논리.. 이거 보고선 네티즌들이 이번엔 반대로 뿔났네요. 김용준 진짜 불쌍하네요.

 

 

아니 옆에서 저정도로 난리를 치는데 가만히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리고 발길질 먼저 쳤다는데 어디서? ㅋㅋ 저 술취한 사람이 넘어지면서 친게 더 아플듯? 근데 경찰에서조차 김용준이 먼저 발길질을 했다는 입장인데요. 정말 이가 없네요.

 

 

 

옆에서 술이취한 취객이 난동을 부리자 불길한 에감으로 계속 쳐다보고 있었던 김용준. 그러다 결국 김용준쪽으로 취객이 진상을 부렸네요. 저정도면 나같아도 그랬을거라는 반응들.

 

텍스트가 너무 웃기네요. 김용준 cctv 거짓해명 논란? 논란은 누가 만드나요? 채널A가 만드나요? 쯧쯧.. 뉴스 쓰면 그게 다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요. 이건 쫌 아닌듯.

 

[김용준 cctv 거짓해명 네티즌 반응]

(출처 - 다음 TV팟)

 

[김용준 폭행 cctv 채널A 보도 보러가기]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77536762#commentArea

 

[김용준 폭행 혐의 사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