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정형돈브렉시트 예언 성지 [동영상] 겁나 웃겨 ㅋㅋㅋ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정형돈브렉시트 예언 성지 [동영상] 겁나 웃겨 ㅋㅋㅋ

차동녀1987 2016. 6. 28. 17:23
정형돈브렉시트 예언 [동영상] 역시 갓형돈! 겁나 웃겨 ㅋㅋㅋ

 

 

무한도전 급 친구들 불러서 놀았던 특집!

 

Q.문제 "다음중 유럽에 속하지 않는 국가는?"

A.정답 : 2번 영국!

 

ㅋㅋㅋㅋ 꿋꿋하대 ㅋㅋㅋ 아 진짜 역시 갓형돈 근데 이걸 누가 찾아냈을까? 최고다 ㅋㅋㅋㅋ 소오름 ㅋㅋㅋㅋ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

 

 

(출처 - 무한도전)

 

 

<2011년 8월 방송된 무한도전 우천시 취소 특집! 동영상>

 

형돈짱! 빨리 돌아와요~~~ㅠㅠ

 

[정형돈 레전드 모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