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무한도전 릴레이툰 미리보기 [모음] 대박 웃겨 ㅋㅋㅋ 1화 하하&기안84 웹툰 보기!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무한도전 릴레이툰 미리보기 [모음] 대박 웃겨 ㅋㅋㅋ 1화 하하&기안84 웹툰 보기!

차동녀1987 2016. 6. 13. 17:47

무한도전 릴레이툰 맛보기 공개 대박 웃겨!! 1화 하하&기안84 웹툰 보기!

 

 

 

 

무한도전 릴레이툰 1화 하하&기안84 웹툰

맛보기로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 올라왔다!!!

 

아 대박웃겨 ㅋㅋㅋ 뭐야 진짜 ㅋㅋㅋ

근데 왜케 못그려 ㅋㅋㅋ

기안84손타고 패션왕 정도 퀄리티 나올줄 알았는데 ㅋㅋ

근데 진짜 하하 키 어쩔 ㅋㅋㅋㅋㅋ

30년후에 몇센티가 큰거임? ㅋㅋㅋㅋㅋㅋㅋ

광희는 왜 또 붕대감았어

늙어서도 성형수술했나?

박명수 명수옹 얼굴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기대된다!! ㅋㅋㅋ 6월 25일 본방사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주!! 주인님!!! ㅋㅋㅋㅋㅋㅋㅋ

 

 

 

 

주호민 작가와 명수옹이 그렸던 지난주 방송에서 나온 살짝 맛보기 ㅋㅋㅋ

 

 

가스파드가 선보인 멤버들 캐릭터 살짝 엿보기 ㅋㅋㅋㅋㅋ

3화 가스파드&정준하

 

 

이말년이 그린 캐릭터 엿보기 ㅋㅋㅋ 둘이 완젼 잔인해 ㅋㅋ 양세바리 반쪽으로 찢재 ㅋㅋ

무한도전 릴레이툰 2화 이말년&양세형

 

 

유재석이 그렸던 무적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적핑크가 그린 유재석 잘생김 버전 ㅋㅋ

 

 

다 콩나물로 만들어 달라는 유재석의 주문 ㅋㅋㅋ

무한도전 릴레이툰 4화 무적핑크&유재석

 

 

 

릴레이툰 5화 윤태호&광희

 

 

광희가 그렸던 멤버들

아무리봐도 정준화 짱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웃터짐!!

 

<6/22 업데이트 내용>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에 무한도전 릴레이툰

하하&기안84의 첫 회 표지가 공개되었음!

 

 

두둥! 드디어 이번주 25일 방송에서 공개!

30년 후의 무한도전 예고~

각자 역할에 맞춰서 더빙까지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

 

 

이번주 무한도전 웹툰 완전 기대돼!!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이 기대된다면 공감 한표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