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송중기 닮은꼴 중국 승무원 [사진모음] 밍펑씨 싱크로율 100%?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송중기 닮은꼴 중국 승무원 [사진모음] 밍펑씨 싱크로율 100%?

차동녀1987 2016. 6. 9. 15:22

송중기 닮은꼴 중국 승무원[사진] 밍펑씨 싱크로율 100%?





송중기 닮은꼴 중국 승무원이 화제네요.

밍 펑이라는 이 승무원은 1994년생으로 중국 남방항공 승무원으로 근무중!


맨 첫번째 사진은 송중기랑 진짜 닮았네요. ㅋㅋ

게다가 밍펑씨 웨이보에 올라오는 사진들 중에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기까지 해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키까지 178cm라서 싱크로율 대박이라는데

근데 두번째 사진보니까 그닥? ㅋㅋㅋ

감히 유시진은 건들지 맙시다 ㅋㅋ


그래도 귀여운상으로 호감형이네요.

덕분에 중국 남방항공까지 덕볼듯 ㅋㅋ



예전에 TV에서 김수현 닮은꼴로 활동중이 중국 배우가 나오던데  

그사람 보다는 더 닮긴 했네요.



아 정말 훈훈하다 송중기 ㅋㅋ


[로그인없이 공감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