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뼈그맨 조세호 억울함 Best 모음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뼈그맨 조세호 억울함 Best 모음

차동녀1987 2016. 5. 4. 09:32

1. 조세호 안재욱 인성논란


흥궈신이 만들어준 조세호 최고의 억울함 ㅋㅋㅋㅋ
김흥국의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갔냐는 뜬금포드립!
세상에서 젤 억울한 표정으로 받아친 조세호 ㅋㅋㅋ
레전드로 남을듯!

[조세호 안재운 결혼식에 안간 이유 동영상]




2. 조세호 상추 언급


김구라에게 같은 채소류인데 왜 상추 언급은 왜 안해주냐는 드립에 단지 구 양배추라는 이름을 썼다는 이유로 억울한 조세호 ㅋㅋㅋ


3. 이은결 결혼날짜 몰랐던 조세호


이은결 결혼날짜를 무조건 알아야했던 조세호 ㅋㅋㅋ
남의 연애기간 몰라서 당한 억울함 ㅋㅋㅋㅋ



4. 김래원에게 버려진 조세호


김래원과 함께 입대한 조세호 군에서 보내준 차에 같이 타고 올라가야하는데 조세호만 빼고 출발한 차
이건 억울함보단 굴욕 ㅋㅋㅋ 불쌍해 ㅠ

 



5. 권상우한테 밥얻어먹운 조세호


조세호 생일이라 밥을 사줬다는 권상우
밥얻어먹은데 죄인가요? ㅋㅋㅋㅋ 억울함 돋는 조세호



억울함 조세호 ㅋㅋㅋ 이럴려고 태어난게 아닌데 ㅋㅋ
아 요즘 대박임 너무웃겨 ㅋㅋㅋㅋ


[공감한표 투척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