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정용화 주가조작 논란 - FNC엔터테인먼트 영입 유명 방송인은?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정용화 주가조작 논란 - FNC엔터테인먼트 영입 유명 방송인은?

차동녀1987 2016. 6. 28. 22:40
정용화 FNC 주가조작 논란 - 유명 방송인 영입? 공식입장은?

 

 

씨엔블루 정용화가 이게 왠일?

왠 주가조작 논란으로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미공개 정보로 연예 기획사 주식을 사서 다시 되팔았다는 것인데요. 2억원대의 시세차익을 남긴것! 미공개 정보라 함은 유명 방송인 영입이라는 호재성 정보를 미리 알았다는 것이라는데요.

 

유명 방송인이라 하면?

현재 FNC 소속의 연예인들로는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유재석을 비롯한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있기는 한데요. 여기서 궁금한 점은 당연히 유명인 정도면 FA시장에서 소속사를 여기저기 검토중이라고 기사 나오지 않나요? 그 전에 미리 알고 주식을 산것이 문제가 된 것인지 조사 내용을 좀 더 지켜보야겠네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이 혐의로 정용화는 현재 소환돼서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연예계 악재 이제 주가조작 논란까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인터뷰 내용>

 

"검찰에서 조사중인 사건이므로 수사기관 외에서 사건 내용을 언급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판단했다" "양해해주길 바라며 수사가 종결되는대로 자세히 입장을 말씀드리겠다"

 

검찰은 정용화 뿐만 아니라 소속사 대표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으며, 수사에 착수한 검찰은 이번달 초 정용화의 집과 해당 소속사 등을 압수수색했다고도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