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추신수 집 텍사스집 대저택 아내 아들 딸 공개!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추신수 집 텍사스집 대저택 아내 아들 딸 공개!

차동녀1987 2017. 12. 1. 16:39
추신수 집 텍사스집 아내 아들 딸 대저택 공개!

 

JTBC 프로그램 이방인 첫방송! 해외에 살고있는 이방인을 소개하는데요! 12월6일 첫방송 그 중 주인공으로 나오는 추추트레인 추신수! 추신수 집 텍사스 집이 대 공개 되었습니다.


 

와우.. 추신스 텍사스 집 그냥 저택수준이네요! 추신수 대저택 클라스~ 장난아닙니다! 

 


 

18년차 이방인 1억불의 사나이 추신수의 집이 최초 공개되었어요~ 오 정말 살고 싶게 만드는 동네네요! 푸르른 나무와 잔디밭을 가지고 수영장도 있구요!

 

정말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것 같은곳! 추신수 집!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추신수 집을 하늘에서 보니까 더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집도 너무 예쁘고 와우 차도 보이는것만 3대네요~ ㅎㅎ 으리으리합니다!


 

 

낯선땅에서 고생하는 추신수 선수의 최고의 집을 보니 정말 고생한 끝에 낙이 온다고! 최고의 선수에 걸맞는 집 같네요!

 

이 집은 추신수 선수가 2008년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을때 구입했던 것이라고 해요! 이 멋진집은 사실 45만달러로 약 우리나라 돈으로 5억원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텍사스가 미국에서는 그래도 집이 싼곳에 속한다고 하던데. 5억이면 우리나라 서울 집보다는 싸지만 추신수와 아내 하원미씨는 마이너리그 생활을 청산하고 연봉 40만달러를 받는 시기에 매물로 나온 이 집을 구매했었다고 해요!

 

 

너무 아리따운 부인 아내와 추신수를 꼭 빼닮은 아들 딸 추 삼남매와 살고 있는 추신수! 추신수 선수의 타향살이가 보여진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와우 첫째 아들은 정말 크네요~ ㅎㅎ 그런거 보면 추신수도 동안같기는 해요! ㅋ 아이들이 너무 밝고 귀여운것 같아요!

 

한국사람이기에 한글도 열심히 가르치는 추신수!

 

 

 

흥많고 귀여운 아이들을 보는것도 재미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집안에 어마어마하 헬스 기구들과 대저택답게 멋있는 인테리어까지! 정말 이방인 첫방송 추신수 가족 볼거리가 많을 것 같습니다!

 

 

와우 추신수 3남내 너무 귀엽네요! 첫째는 정말 추신수 도플갱어! ㅋㅋ 추신수 선수인줄 알았어요!~ 13살인데 벌써 엄마랑 키도 같아졌구요!

 

 

막내딸 추소희도 오빠들 챙기는 모습에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추신수 선수 아내와 가족들!

 

외국에서 고생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 언제나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