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콜드플레이 떼창 동영상 보기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콜드플레이 떼창 동영상 보기

차동녀1987 2017. 4. 16. 00:05
콜드플레이 떼창 동영상 보기

 

콜드플레이 떼창 대단하네요 ㅋㅋㅋㅋ

 

 

 

오늘 잠실에서 열린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특히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Fix You'(픽스 유), 'Viva La Vida'(비바 라 비다)! viva la vida 떼창을 정말 열광적이네요!

 

 

역시 때창을 우리나라가 짱이네요 ㅋㅋㅋㅋ 콜드플레이 정말 신나게 공연했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