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나혼자산다 권혁수 최웅 동대문 족발집 '창신동 매운족발' - 권혁수 집 인형뽑기!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나혼자산다 권혁수 최웅 동대문 족발집 '창신동 매운족발' - 권혁수 집 인형뽑기!

차동녀1987 2017. 3. 4. 15:34
나혼자산다 권혁수 최웅 동대문 족발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 권혁수 집 인형뽑기!

 

나혼자산다 권혁수 특집! ㅋㅋ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 권혁수 ㅋㅋㅋ 권혁수 다이어트도 유명했죠! 호박고구마로 다이어트 했었다는데 ㅋㅋ

 

 

원래 105키로에서 60키로까지 뺐다가 다시 현재 80키로 정도 됐다고 해요! 먹는걸 정말 좋아해서 자기전에 다음날 뭘 먹고 잘지도 생각하고 잔다는데요 ㅋㅋ 남일 같지 않다는 ㅋㅋ 근데 정말 맛있게 먹으니 먹을때 제일 행복해 보여요! ㅋㅋㅋ 아침 눈뜨자마자부터 샌드위치 흡입 ㅋㅋ

 

 

문제는 자기 합리화 ㅋㅋㅋㅋㅋ 먹고나서 집안일로 버닝한다는데 그리고선 또 먹고 ㅋㅋㅋ

 

도깨비에서 나온 저승사자 역할의 최웅이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둘이 만나서 동대문 족발집에 방문했다는데 박나래도 아는 매운족발 맛집이라고 해요! 와우 동대문에 있는 곳인데요.

 

 

엄청 유명한것 같네요 ㅋ 연예인들 사인이랑 사진들이 즐비! ㅋㅋ 근데 정말 맛있어 보인다 ㅋㅋ 권혁수만큼이나 최웅도 정말 잘먹는거 같아요 ㅋㅋ 둘이서 두개 시키고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갈때 육회까지 포장! 정말 대단!

 

 

진짜 잘먹네요! ㅋㅋ

 

[나혼자산다 권혁수 최웅 동대문 족발 맛집]

가게명 : 창신동 매운족발

 

 

 

그리고선 찾은 인형뽑기 가게! 권혁수 인형뽑기달인이었어요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최웅이랑 같이 노는거 너무 웃김 ㅋㅋ 최웅도 돌+아이라면서 ㅋㅋ 둘이 참 죽이 잘 맞네요!

 

 

그리고 권혁수 집 우와 좋네요! 돈 많이 벌었나봐요 ㅋㅋ 그리고 생긴거 답지 않게 정말 깔끔하게 집 잘 정리해놓았어요! 집도 잘 꾸민것 같고ㅋㅋ 의외네요!! ㅋㅋ 정말 잘 하고 사는듯!

 

 

 

권혁수 저랑 동갑이던데 정말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 좋네요! 밝은 에너지도 넘쳐나고!! 앞으로도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