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먹자먹 센토사, 먹고자고먹고 싱가포르 센토사 풀빌라 숙소 정보, 백종원 카야토스트 달걀반숙 레시피!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먹자먹 센토사, 먹고자고먹고 싱가포르 센토사 풀빌라 숙소 정보, 백종원 카야토스트 달걀반숙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12. 20. 22:13
먹자먹 센토사, 먹고자고먹고 싱가포르 센토사 숙소 정보, 백종원 카야토스트 달걀반숙 레시피!

 

 

먹고자고먹고 이번에는 싱가포르다!! 싱가포르의 섬 센토사편이 쿠닷편 이후로 온유와 정채연이 다시 나오는데요!! 아 보자마자 부럽네요! 신나게 놀거리도 많은 싱가폴 센토사편!!

 

조카들을 위해 백삼촌이 만든 첫메뉴!!

 

바로 카야토스트! 요즘에 빵집가면 카야토스트라는게 많던데 이게 싱가포르 음식이었네요. ㅋㅋ

 

 

<먹자먹 백종원 카야토스트 & 달걀반숙 레시피>

- 슈가팜이라는 것과 코코넛밀크를 넣어 만드는 카야잼!!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식빵을 구워서 얇게 자른다음에 카야잼을 넣고 버터를 쫘악~~~

 

한국에서도 만들어 먹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니면 카야잼 팔꺼 같아요 ㅋㅋㅋㅋ

 

 

먹자먹하우스가 위치한 풀빌라는 하룻밤에 300만원하는 숙소라고 하네요 ;; 아후 엄청 비싸네요 ㅋㅋ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면 보여지는 이 풀빌라는 센토사섬 머라이언 공원과 가깝게 있네요! 카펠라 호텔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