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손호준 오토바이 면허 따는곳 학원 장소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삼시세끼 손호준 오토바이 면허 따는곳 학원 장소

차동녀1987 2016. 9. 17. 13:04
삼시세끼 손호준 오토바이 면허 따는곳 장소

오토바이에 푹 빠진 손호준. 근데 오토바이를 못탔더라구요 ㅋㅋ 남주혁이한테 늠름하고 뭐든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손호준. 언제봐도 진짜 순박한 모습이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때가 많이 안묻은것 같네요. 유해진 뒤에서 오토바이 한번 타보더니 진짜로 면허를 따겠다며 서울에서 학원을 다닌 손호준이 ㅋㅋ

 

 

근데 손호준 오토바이 면허 따던곳 장소가 엄청 특이하더라구요 ㅋㅋ 주위에 돌석상들이 장난아님. 라오스 아님에서 빵터짐 ㅋㅋ 어쩜 왜이렇게 손호준한테 어울리는것 같을까요. ㅋㅋ

 

 

손호준이 오보타이 면서 시험을 봤던 학원을 검색해보니까 일치하는곳이 광진구에 있더라구요 ㅋㅋ 학원색들의 합격을 기원하는것처럼 보이는 돌석상들 ㅋㅋ 신기하네요!

 

[삼시세끼 손호준 오토바이 면허 학원 - 광진구 화양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