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겨울이 - 애완견 웰시코기 겨울이 vs 오리들 짤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겨울이 - 애완견 웰시코기 겨울이 vs 오리들 짤

차동녀1987 2016. 8. 12. 22:43

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겨울이 - 유해진 애완견 웰시코기 겨울이 vs 오리들


오늘 놀러온 유해진 애완견 겨울이!! 웰시코기 정말 귀여움 폭발!! 너무 귀여워서 미치는줄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뻐요!! ㅠㅠ 근데 오자마자 오리들한테 급관심 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뛰어오는 모습 보세요 ㅠㅠ ㅋㅋㅋ 진짜 당장가서 껴안아주고싶은... 옆에서 TV보던 신랑이 소리지르고 난리.. 우리도 개키우자며.. 너무 귀엽네요 겨울이 ㅋㅋ 웰시코기 개밥주는남자 주병진 애기들이 너무 귀여운줄 알았는데 겨울이가 더 이쁜듯!!



오리 괴롭히던 겨울이 결국 체포! ㅋㅋㅋ 오리가 신기한가봐요! ㅋㅋ 악.. 계속 강아지 키우고 싶어하던 신랑 드디어 폭발.. 정말 계속 애완견 키우자고 징징 ㅋㅋ 겨울이 너무 예쁘네요 정말!! 이제 삼시세끼 가족했으면 좋겠어요! 제 2의 산체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ㅋㅋ 너무 딱!!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