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나혼자산다 김연경 수원 집 위치, 정보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나혼자산다 김연경 수원 집 위치, 정보

차동녀1987 2017. 1. 7. 09:17
나혼자산다 김연경 수원 집 위치, 정보

 

 

나혼자산다에 나온 김연경 선수! 수원살았네요? ㅋㅋ 김연경 수원집 보니까 파장동에 있는거 같은데여 ㅋㅋ 아마 북수원SK뷰 같아요.

 

여기 아파트 주위 지나면서 오 아파트 좋다~ 했는데 왠지 이아파트 맞는거 같아영 ㅋㅋㅋ 아닐수도 ㅋㅋ

 

 

 

김연경 아버지 차는 BMW군요 ㅎㅎ 좋네요 ㅋㅋ X5인가요? X시리즈인듯.

 

 

 

<수원 정자동 SK스카이뷰 정보>

 

단지가 꽤 커보였어요~ 아파트 특이하게 지었던데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