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윤식당 만두튀김 치킨 신메뉴 5회 예고 보기(5화) 본문

웃프고 핫한 연예 가십 모음

윤식당 만두튀김 치킨 신메뉴 5회 예고 보기(5화)

차동녀1987 2017. 4. 15. 13:59
윤식당 만두튀김 치킨 신메뉴 5회 예고 보기(5화)

 

윤식당 4회에서도 역시 장사가 안되서 하루 한손님 받고 끝내고.. 그 다음날도 점심까지 이어져서 장사가 계속 안됐었는데요! 이러다 정말 계속 그냥 이렇게 프로그램 막을 내리나 싶었어요 ㅋㅋ

 

지나주 예고에서는 라면 신메뉴 개발 이후 사람들이 많이 있는 영상이 보여져서 잘될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렇게 4회가 지루해질 무렵! ㅋㅋ 비가 내리면서 사람들이 비를 피하기 위해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윤식당이 다시 활기차졌습니다!

 

 

프로그램 끝무렵 너무 지루했던 윤사장님이 라면에 들어갔던 물만두를 튀길생각을 했었는데요. ㅋㅋ 그래서 탄생했던 튀김만두 일명 팝만두! POP만두~~ ㅋㅋ

 

 

맥주에 튀김 참 잘어울리죠! 아니나다를까 폭발적인 반응 ㅋㅋ 윤여정 사장님의 촉이 기가막히게 맞췄어요!

 

 

그리고 5회 예고에서 보여진 치느님! 치킨튀김까지 신메뉴를 개발할 예정인것 같은데요! 치킨은 어디서 공수했을려나 ㅋㅋ 라면은 편의점 같은데에 신라면이 엄청 많더만요 ㅋㅋ 하긴 치킨도 쉽게 공수 할 수 있는 메뉴 일것 같은데! 여기서 하나!

 

갑자기 나타난 튀김 조리도구 ㅋㅋㅋㅋㅋ 음.. 왜케 너무 짜여진 각본스러울까요 ㅋㅋㅋ

 

 

미리 준비해둔거 같은데 ㅋㅋ 그냥 자연스럽게 메뉴 계획이 있었던 모습들을 더 보여줬다면 좀 더 자연스러웠을꺼 같기는 한데. 뭐 그렇다고 욕하는건 아니지만 ㅋㅋ 보면서 뭐지? 싶은 잠깐의 생각이 들었어요 ㅋ

 

 

어쨌거나 한국의 치느님이면 전세계 사람들의 입맛도 잡을수 있죠! 호불호 없는맛! ㅋㅋ 그리고 5화에서는 사람들과도 친해져서 같이 어울리는 윤식당 직원들의 모습도 예고되었네요!

 

 

자유스러운 발리의 생활 ㅠ 정말 이서진은 촬영이 아닌듯 진심으로 즐기는거 같아 보여 너무 부러웠어요! 이런 신의직장이 있을까요? ㅋㅋㅋ

 

또한 4회에서는 첫 만두튀김을 선보였는데요!

 

 

바삭바삭하게 먹기좋은 물만두를 튀겨 딱 먹기 좋게 만든거 같더라구요! 튀김기에 기름을 가열시킨후 딱 3분만 튀기면 어떠하네 조리도 필요없이 팝만두튀김 완성!!!

 

 

정말 효율대비 기가막힌 메뉴였떤것 같네요! ㅋㅋㅋ 저 튀김기 집에도 있으면 살이 너무 찌겠죠? ㅠㅠ ㅋㅋ

 

 

이제 몇회 안남은거 같은데 윤식당 사람 북적북적 장사 잘되는 5회 기대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