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집밥 백선생 백종원 멕시칸샐러드 레시피 만드는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 백선생 백종원 멕시칸샐러드 레시피 만드는법

차동녀1987 2017. 8. 2. 08:38
집밥 백선생 백종원 멕시칸샐러드 레시피 만드는법

 

이번 집밥백선생 특집은 바로 알아두면 쓸데많은 LA 3대 소스 특집!! 그 중간에 LA에서 맛봤던 코울슬로를 잊지 못해 엄청나게 요청했는데요.

 

 

코울슬로를 만들고 멕시칸샐러드로 응용법을 알려준 백선생! ㅋㅋ 백종원의 추억의 멕시칸샐러드라는걸 만들어 줬어요! ㅋㅋ

 

 

근데 이거 빽다방 가면 사라다빵 안에 들어가는 속재료랑 같은 것 같네용~ ㅋㅋ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멕시칸샐러드 레시피 고고!

 

 

<집밥 백선생 백종원 멕시칸샐러드 만드는법!>

 

1. 우선 멕시칸샐러드의 기본인 양배추 1/4을 얇게 채썰어 준비해주세요.

 

 

2. 소금 한숟갈을 넣어 소금이 골고루 잘 섞이도록 섞어주세요!

 

 

3. 소금이 잘 절여지도록 약 25분 동안 기다려줍니다! 중간에 한번씩 섞어주면 더 잘 절여진다고 하네요!

 

 

4. 햄을 얇게 채 썰어주세요

 

 

5. 신선한 당근도 잘게 채썰어 주세요

 

 

6. 설탕 한숟갈을 넣어주세요

 

 

7. 식초 한숟갈을 넣어주세요

 

 

8. 마요네즈도 취향껏 넣고 잘 비벼 주면 멕시칸샐러드 완성!

 

 

여기에 삶은달걀을 슬라이드해서 넣어줘도 굿굿!! 상콤 달달 멕시칸샐러드 완성이네요! 빵이랑 먹어도 넘나 맛있을것 같아요!

 

 

살찌는건 생각하고 먹어야겠지만 ㅠㅠ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