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60년 부산냉면 달인 맛집 본정냉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60년 부산냉면 달인 맛집 본정냉면

차동녀1987 2017. 7. 31. 21:08
생활의달인 부산식 함흥냉면의 달인 맛집 본정냉면

 

생활의달인 숨어있는맛집 두번째 맛집! 바로 부산식 함흥냉면인데요! 부산에 냉면집들이 많이 소개되는 생활의달인! 이번에는 부산식 함흥냉면이라고 해요!

 

 

 

이북식이 아닌 부산식이라~~~ 60년 동안 달인만의 육수로 만든 간장 육수 비법이 담긴 함흥냉면!! 일명 그냥 부산냉면!! 와~~ 면발이 얇은게 딱 함흥냉면식 맞네요!

 

 

비빔냉면 빛깔도 너무 곱고 ㅋㅋ 물냉면도 맑고 개운한 맛이 날것 같아요!

 

 

달인의 노고가 담긴 비빔냉면! 정말 정성으로 만들어진 부산식 함흥냉면인데요!

 

 

평범한 재료로 비범한 맛을 내는 달인만의 비법!

 

 

정말 담백한 육수가 특징이라고 해요! 와.. 배고파지네여 ㅠㅠㅠ

무하나에도 감초를 꽃아서 함께 쪄낸다는데요! 정말 담백하니 맛있다고 해요!

 

 

달인네 냉면은 비빔냉면에 올라간 가자미 무침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60년 역사동안 정말 노력으로 만들어낸 달인의 60년 부산냉면 맛집!

 

 

이 동네에서는 이미 전설의 가게라고 해요 ㅋㅋㅋㅋ

 

 

단골들이 많이 찾는다는 부산 냉면! 달인인 사장님도 엄청 인심 좋게 생기셨어요!

 

 

부산 냉면 역사라고 할 수 있는 달인의 60년 부산냉면 맛집! 꼭 방문하고 싶네요!

 

<생활의달인 부산식 함흥냉면의 달인>

- 가게명 : 본정냉면

- 주소/위치 : 부산 부산진구 백양대로 60번길 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