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대구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대구 맛집

차동녀1987 2017. 7. 31. 21:41
생활의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대구 맛집

 

 

생활의달인 오징어 김밥의 맛집! 대구의 작은 김밥집인데요! 달인의 김밥집에 속재료는 정말 간단한대요!

 

 

 

그 맛 하나를 내기 위해 숙련된 내공으로 김밥을 한줄한줄 감아내는 정성이 들어가는데요!

 

 

 

와우 소박하지만 정말 맛깔나보이는 김밥!! 바로 그 속 재료의 비법은 진미채라고 해요!

 

 

 

양념된 진미채가 들어가니 .+.+ 와우 정말 감칠맛 나고 허기질때 더 생각나는 김밥1

 

 

정말 단골들이 많은 달인의 김밥 집이에요!

 

 

달인이 말하는 김밥의 비법은 바로 밥이라고 해요! 밥이 맛있어야 김밥도 맛있다고 하네요! 속재료만 맛있다고 되는게 아니래요 오홍~

 

 

달인의 김밥집은 다른 집들과 다른 김밥을 팔아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숭늉과 소금간과 비법가루가 들어가서 만든 밥! 와 정말 맛나 보이네요!

 

 

번거로운 과정이지만 김밥의 밥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루도 빠짐없이 이 작업들을 한다고 하는데요!

 

 

밥에는 새우 멸취튀김을 볶은것도 들어간다고 해요 정말 신기하네요!

 

 

매생이까지! 정말 김밥하나에 이런 재료들이라니 그냥 김밥이 아니에요 정말!

 

 

달인 몸도 많이 안좋은데 오래오래 건강하게 장사하셨으면 해요!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생각나는 달인의 오징어채 김밥맛이라는데요!

벌써 30년됐다는 달인의 진미채 김밥!! 맛보고 싶네요!

 

<생활의달인 진미채 김밥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삼오당어머니김밥

- 위치/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526안길 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