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밤도깨비 삼척 꽈배기집 찹쌀도넛 도너츠 문화제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밤도깨비 삼척 꽈배기집 찹쌀도넛 도너츠 문화제과

차동녀1987 2017. 7. 30. 10:41
밤도깨비 삼척 꽈배기집 찹쌀도너츠 도넛 문화제과

 

오늘 첫방하는 밤도깨비 ㅋㅋ 예고편에서 부터 완전 B급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난 사람들 다 모였네요!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 ㅋㅋㅋㅋ

 

 

이홍기랑 뉴이스트에 김종현도 출연하는데 이수근 박성광 케미가 엄청 웃길꺼 같아여 ㅋㅋㅋㅋ

 

 

밤도깨비 프로그램 컨셉은 정말 별거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가장 핫한 장소 유명한 맛집들에 1등으로 줄서는건데요 ㅋㅋㅋ 밤새서 1등을 찍기 위한 그들의 고군분투 ㅋㅋㅋㅋㅋ

 

 

병맛 제대로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JTBC의 일요일 오후 야심찬 예능! ㅋㅋ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등을 쟁취하기 위한 그들!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짜증이 ㅋㅋㅋ

 

 

 

예고에 나온 이번 첫번째 1등을 쟁취할 이들의 목적지는 바로 강원도 삼척에 있는 꽈배기 찹쌀 도넛 맛집! 이곳은 정말 빵이 다 팔리면 문 닫고 만다는곳이에요 ㅠㅠ 흑..

 

<밤도깨비 삼척 꽈배기 찹쌀도너츠 맛집>

- 가게명 : 문화제과

- 주소/위치 : 강원 삼척시 근덕면 교가리 366-11

 

 

예고편에는 우선 1등은 차지하긴 한거 같은데 ㅋㅋㅋ 월요일 휴무인데 설마 일요일은 아니겠죠 ㅋㅋㅋ 이곳 꽈배기는 정말 건강하게 가족에 먹일 생각으로 만들었는데요!

 

원래 생활의달인에 나와서 유명해진곳! 저도 방송 보고 당장 삼척 달려갈뻔 ㅠㅠ

 

 

너무 멀어서 못가봤지만 ㅋㅋㅋ 꼭 먹어보고 싶은 곳이에요!!

 

 

그냥 허름해보이는 빵집같은데 기가막히 노하우로 튀겨내는 인생 꽈배기와 찹쌀 도넛!!

 

 

캬~~ 정말 달달하고 쫀쫀하니 맛있을듯!

 

 

밤도깨비 대박나길 바라며 ㅋㅋㅋ 오늘 본방사수!

 

 

1등 꼭 하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