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상수동 태국 식당 공심채볶음, 뿌님팟퐁커리, 똠양꿍 뭄알로이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상수동 태국 식당 공심채볶음, 뿌님팟퐁커리, 똠양꿍 뭄알로이 맛집

차동녀1987 2017. 6. 2. 23:49
백종원 3대천왕 상수동 태국 식당 공심채볶음, 푸팟퐁커리, 똠양꿍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세계요리 페스티벌! 두번째 맛집은 바로 태국! 캬 우리에게도 익숙한 태국음식이죠!! 상수동에 위치한 음식이에요! 상수동 작은 태국이라고 불리는 식당!!

 

 

푸팟퐁커리가 태국 대표 음식이죠! 이집은 뿌님이라는 커리인데! 뿌님은 굉장히 껍데기가 연한 게라고 해요 와우 ㅋㅋㅋ 그 게로 만든 커리인데요! 그리고 한국에서 공심채를 먹을수 있대요!!와 대박!!

 

 

한국에도 공심채가 난대요 처음알았어요 한국에서는 못먹어 봤는데!!

 

그리고 태국음식의 대표음식은 바로 똠양꿍! 세계 3대 스프라고 하죠 ㅋㅋㅋ 똠양꿍은 정말 처음에 적응 안됐는데 먹다보니 시큼한 맛에 중독되었어요 ㅋㅋㅋ

 

 

 

공심채볶음은 정말 호불호가 없는 음식입니다! 지난번 배틀트립 대만에서 공심채볶음도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ㅋㅋ 다이어트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캬 뿌님팟퐁커리 비주얼!! 진짜 달달하니 맛있쬬 ㅠㅠ

 

 

 

그리고 고수 듬뿍 들어간 세계 3대 수프 똠양꿍까지!!

 

 

레알 태국온것 같은 느낌의 식당! 태국 음식 재료들도 많이 파네요1 쇼핑도 해볼겸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 상수동 태국 맛집>

- 가게명 : 뭄알로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