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멕시코타코 이태원 맛집 코레아노스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멕시코타코 이태원 맛집 코레아노스

차동녀1987 2017. 6. 2. 20:35
맛있는녀석들 멕시코타코 이태원 맛집 코레아노스

 

맛있는녀석들 글로벌 음식 두번째 메뉴는 바로 타코! 멕시코 타코 머그러간 맛녀석들! 이태원이에용~~~ 이태원에 야외에서 즐길수도 있는 타코집!

 

 

삼겹살타코 치맛살타코 쉬림프타코가 유명하다해요. 이거 타코도 밀 옥수수 둘중 하나 고를수 있었던듯. 여기 요즘 이태원에서 엄청 뜨는 타코 맛집이죠! 전 가봤는데 근데 생각보다는 별루였는디 ㅋㅋㅋ

 

 

 

이 김치치즈후라이가 미국에서도 제일 맛있는 맛집으로 뽑혔다고해서 엄청나게 유명하다했어요! 원래 본점은 압구정! 녹사평역 이태원이 분점인데!

 

분위기가 좋다보니 이태원이 인기가 더 좋아진것 같아요!

 

 

이렇게 세가지 쫜~~~~ 배불러서 다 남겼던 기억이 ㅋㅋㅋ

 

 

브리또도 맛있다 해서 먹었는데 쏘쏘~~~ ㅋㅋㅋ

 

 

 

예전에 식신로드 나오자마자 바로 다음날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아마 여기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이 나와서도 유명해진 집이에요!

 

 

 

요즘 사람 엄청 많아서 줄 엄청 길어여 ㅠㅠㅠㅠㅠ 한국에서도 즐길수 있는 멕시코 타코의 맛!

 

 

완전 신났네여 ㅋㅋㅋㅋㅋ

 

 

타코도 타코지만 김치치즈후라이 그게 엄청나게 유명한데 ㅋㅋㅋ 저는 솔직히 바토스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근데 뭐 뭔가 다르니까 엄청 유명하겠죠?ㅋㅋㅋ

 

4가지 소스가 나오는게 좋기는 해요! 취향에 맞게 찍어 먹는건데요~ 맛녀석들 또 어마어마하게 먹었겠어여 ㅋㅋ 그래도 요즘 핫한 타코집 중 하나니까 가보셔도 될듯 하지만 사람 너무 많다능 ㅠ ㅋㅋㅋ

 

<맛있는녀석들 멕시코 타코 맛집>

- 가게명 : 코레아노스 이태원점

 

Comments